상품은 관심 있는데 기본적인 사항 답변을 안주시네요!!
제품보증서 포함여부와 AS규정 어떻게 되나요?
홈피 문의도 답없고 카톡문의도 확인은 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답 안주는건 너무하잖아요.
최소한 싸이트에서 말하는 이태리 미라지사 제작 세라믹,북미산 원목의 증빙은 구매자가 요구 안해도 기본적으로 보증서등 증빙 받고 살 수 있어야 하잖아요.
구성된 고객센터 카테고리는 이용안되는 그림만 구성되어 있고..
일반적인 가구보다 고가 수입품이면 최소한 수일지나도록 아무런 답도 없는건 너무하지 않습니까?
소통 좀 해주세요.
댓글목록
작성자 브릭나인
작성일 2021-06-21
평점
해당 게시물은 카테고리에 맞게 문의사항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.
모바일 버전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현재 수정을 완료 하였으며,AS규정은 각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.
제품 보증서 포함 여부는 담당자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